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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 타 택배를 이용한 교환 및 반품시

    > 타 택배 교환 및 반품 접수


    와인잔닷컴은 롯데택배를 이용합니다.

    롯데택배가 아닌 타 택배를 이용한 반품은 조회가 불가능해 분실될 경우 찾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대비해 롯데택배를 이용한 교환 및 반품을 권장해드립니다.


    타택배 이용하시는 경우, 선불결제로 보내주셔야 반송되지 않고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선불결제가 아닌 착불로 입고시에는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선물 포장 및 쇼핑백이 필요해요.

    > 제품 포장 및 쇼핑백


    제품의 포장과 쇼핑백은 주문하실 때 요청란에 요청해주시면 추가비용 없이 같이 동봉해서 배송해드립니다.

    하지만, 제품의 부피가 너무 크거나 쇼핑백의 재고가 없을 시 따로 포장 및 쇼핑백이 나가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쇼트즈위젤의 경우 쇼핑백이 없음으로 다른 브랜드 쇼핑백이 나갈 수 있습니다.

  • 크리너가 불량인 것 같아요.

    > 트레비앙 와인잔 크리너


    트레비앙 와인잔 크리너의 경우 초극세사로 원단의 염색이 어려운 원단 특성을 갖고있습니다.

    따라서 처음 사용시 크리너에서 물빠짐이 생길 수 있으며, 2-3번 세탁 이후에는 이러한 현상이 점점 사라져 색상이 빠지지 않습니다.

    원단의 재질 및 특성상 삶거나, 표백제를 이용한 세탁은 절대 하지 마시고 약하게 흐르는 물에 세탁해주세요.

  • 와인오프너가 작동이 안돼요.

    > 제품 미작동시 건전지 정상 유무 파악


    최근, 오래된 건전지 사용, 건전지 교체시 잘못된 건전지 삽입으로 인해 작동되지 않는 전동 와인 오프너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는 간단한 건전지의 문제이나, 사전 문의 없이 당사로 발송하시는 경우 고객부담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전지에도 유통기한이 존재하며, 건전지의 수명에 따라 제품의 작동 상태가 현저하게 차이날 수 있으니 꼭 새 알카라인 건전지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새 건전지로 교체, 건전지 전극에 맞춰 정상 삽입에도 불구하고

    작동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문의글 혹은 고객센터 1688-6654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A/S


    오프너를 에어캡에 잘 감싸서 선불발송으로 아래 주소에 제품을 보내주세요.
    보내실 때 증상, 성함, 연락처, 주소를 동봉해주시면 빠른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 AS 이후 고객센터에서 유선 연락 후 발송해드립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73번지 (언주로 71길 9) 2층 에스피플




  • 와인오프너에 코르크가 끼었어요.

    > 유의사항








    전동 와인 오프너는 전통적인 코르크 마개와 병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합성 코르크와 일부 소형 코르크 마개 또는 세미 스파클링 와인 코르크 (ex. 모스카토 와인)의 경우 오프너에서 자동 배출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기 3종류의 코르크에는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S


    오프너를 에어캡에 잘 감싸서 선불발송으로 아래 주소에 제품을 보내주세요.
    보내실 때 증상, 성함, 연락처, 주소를 동봉해주시면 빠른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 AS 이후 고객센터에서 유선 연락 후 발송해드립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73번지 (언주로 71길 9) 2층 에스피플






  • 와인잔이 상자 없이 왔어요.

    > 와인잔 상자


    잘토의 경우, 와인잔의 상자가 수입시 2본입에 패킹되어 수입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2본입에 패킹되어 수입되는 잔의 경우 1잔만 주문하셨을 시 상자가 없기 때문에

    상자없이 에어캡에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레만글라스의 경우에도 6본입 패킹으로 수입된 관계로 낱개 주문시 에어캡에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2P 상자를 원하시는 고객님은 추가 상품에 상자를 따로 판매중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제품 밑 공지사항에 표기되어있는 내용이므로 확인부탁드립니다.

  • 와인잔이 불량인 것 같아요.



    > 와인잔 교환 및 반품


     1. 크리스탈 특성상 소량의 기포(스팟)가 있을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제조 공정상 제품에서 자연스럽게 날 수 있는 현상이며, 내구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으로 불량이나 결함이 아닙니다.


     2. 제품마다 무게나 스템의 굵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리델]의 컬러스템 시리즈의 경우 스템 속 색상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내구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으로 불량이나 결함이 아닙니다.


    → 실제 사용하실 때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며 깨진것이 아님으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



  • 상품이 파손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 상품 파손


    택배로 인한 상품 파손시 받은 즉시 고객센터 (1688-665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상담 및 사진 확인 후 교환처리해드립니다.


    고객 부주의로 파손시에는 교환 및 환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 교환 및 반품 기간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변심 반품과 상단의 교환 및 환불 규정 미숙지로 인한 경우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사용 및 세척등 고객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시 또는 훼손된 경우
    상품 가치 훼손(스티커 제거, 제품 박스 훼손 등)에 의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688-665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질문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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